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노트북를 가방에 넣고 다닐때 처음에는 전원 케이블을 이쁘게 정리해서 가지고 다니지만, 사용하다보면 케이블을 대충 말아서 넣고 다니다가 단선되는 등의 경험이 있을 것이다.

 

 

'The Side Kick'은 간단한 아이디어로 소소한 불편을 해소해주는 제품.

 

 

'The Side Kick'는 3M의 양면 테이프가 붙은 라운드 형 케이블 정리제품이다. 예를 들어 Mac의 전원 어댑터의 측면에 제품을 부착하여 케이블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있다.

 

 

제품의 특징으로는 자바라형식으로 늘이거나 줄일 수 있다는 점이다.

평소에는 꾹 눌러 부피를 줄이고 케이블을 감을 때는 늘려서 사용하는 구조.

 

 

 

제품의 위아래 사선으로 케이블을 고정할 수 있는 홈이 있어, 보관 뿐아니라 평소 사용시에도 불필요하게 길게 케이블을 늘일 필요 없이 필요한 만큼만 풀어서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깔끔한 책상의 유지가 가능하다.

 

깔끔한 색상과 디자인은 Mac 제품과도 잘 어울리며, 맥이 아닌 다른 회사의 노트북 전원이 사각형인 제품에는 사용이 가능하다.

 

 

'The Side Kick'은 해외크라우드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1개의 12달러부터 펀딩이 가능하다.

간단한 아이디어 제품이지만, 캠페인 시작 1시간 만에 목표금액을 달성하는 등 현재 1500명에 가까운 후원을 받고 있다.

제품은 올해 6월 배송 예정!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341336269/the-side-kick-by-fuse-collapsible-laptop-charger-w/description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