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측정하는 도구는 여러가지 줄자, 요즘엔 레이저측정기도 많이 사용한다.

줄자나 레이저 측정기의 경우 곡선으로 된 면을 측정 할 수는 없는 단점이 있다.

 

 

 

 

이번 크라우드펀딩 아이템은 주머니에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로, 롤러처럼 굴려서 길이를 측정하는 도구 'Rollbe' 이다.

 

 

공사 현장이나, 경기장 등에서 측정에 사용 되는 도구 중 워킹 메타측정기가 있다.

원형의 디자인의 바퀴(?)를 굴러 거리를 측정하는데, 'Rollbe'는 이것의 소형 버전이다.

 

 

워킹 메타 측정기는 손잡이 핸들을 가지고 있는 반면에, 'Rollbe'는 중심 부분을 손가락으로 쥐고 굴려 사용한다.

 

 

원판에 메모리가 붙어 있어, 한바퀴 돌때마다 딸깍 소리가 난다. 그 소리를 세어 길이를 계산한다.

단위를 밀리미터이므로, 옷을 디자인 하는 등 세밀한 데이터가 필요한 경우에도 사용할 수 있다.

 

 

소형의 포켓사이즈로 어디든지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직업상 길이 측정이 많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유용할 것 같다.

 

 

'Rollbe'는 해외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를 통하여 캠페인 진행중이며, 이미 목표금액의 펀딩은 완료한 상태, 12월 6일까지 캠페인 진행 예정이다.

배송 예정은 내년 4월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2107879482/rollbe-click-super-compact-stainless-steel-measuri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