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요즘은 날씨를 알수 있는 방법이 많아졌다. 스마트폰으로 확인도 가능하고, 음성 스피커, 전등 등 다양한 방법으로 날씨를 알려주는 제품들이 많이 있는데, 이번엔 스마트 포스터 제품이다.

 

 

 

포스터에 사용되고있는 스마트 잉크는 인터넷을 통해 수신된, 날씨 정보를 통하여 색이 변하는하도록 설계되어있다. 인터넷 정보를 화학적 변화를 통해 날씨를 표시 합니다.

 

 

날씨가 변경되면 종이에 잉크도 변화하며, 아이콘이 완전히 활성화 될 때까지 5 ~ 15 분 걸리지 만, 정보는 상시 업데이트된다.

 

 

설치후 간단한 WIFI의 설정만으로 사용가능하며, 인터넷에 연결되면 매일 4시간의 날씨를 알 수 있다.

오전 8시, 오후 12시, 오후 4시, 오후 8시

그리고 비, 구름, 맑음의 3개의 아이콘으로 표시한다.

 

 

날씨를 알수 있는 방법은 많지만, 생활 속의 디자인 제품을 통해서 한번에 알 수 있게 해주는 제품인 것 같다.

'Typified Weather Poster'는 해외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캠페인 목표치에 근접한 32000달러의 펀딩을 진행중이다.

 

3월 초까지 캠페인을 진행하며, 올해 7월 배송 예정이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806793473/a-poster-that-knows-the-weather-first-updating-pap?ref=641662&token=603cf18c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