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피트니스 프로그램안에서도 명상이라는 부분을 통해 심신의 안정을 위한 부분이 활용되고 있다고 한다.

이 명상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심박수는 물론, 뇌파 등의 정보를 측정하는 기기 'Flowtime'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중이다.

 

 

 

'Flowtime'는 25g의 헤드 밴드형 착용 제품이다.

제품을 착용하고 명상에 임하게되면, 전용 앱을 통해 뇌파와 심장 박동, 혈압 등을 모니터링 해 주는 구조이다.

우뇌와 좌뇌 등 5종류의 뇌파를 측정하여 앱에 표시하며, 물론 데이터로 저장된다.

일상의 건강 체크하는데에 도움이 될만한 제품이다.

 

 

명상이라는 부분은 어떠한 것을 해야하는 상태라고 설명하기는 어렵지만, 잠시 일을 떠나서 휴식을 취한다는 느낌이면 어떨까?

안정을 취하는 동안의 뇌파 등을 시각화하여 표현해 초보자 명상이라는 것을 알기 쉽게 설명 할 수 있을 것 같다.

 

 

'Flowtime'은 1회 충전으로 연속 30 시간 가동이 가능하며, Bluetooth로 스마트폰의 앱과 연동된다.

현재 해외 크라우드펀딩 'Kickstarter를 통하여, '자금 조달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격은 459 홍콩 달러 (약 60달러)부터, 펀딩참여가 가능하다.

배송은 올해 4월 예정!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987756376/flowtime-biosensing-meditation-headband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