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안녕하세요~ 오늘 볼 크라우드펀딩 성공 제품은 '젓가락'입니다!

인디고고에서 현재 한화로 3억을 넘게 모금받았는데요, 

달성률로만 보면 3400%를 넘어서 아주 성공한 케이스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어떤 젓가락이길래 인디고고의 후원자들을 열광하게 만들었을까요?

먼저 영상을 통해 확인 해보세요!

 

 

 

놀랍게도 특이할 것 없는 일반적인 젓가락입니다....
 

무거운 쇠젓가락은 아닌것같고 영상을 통해보면

국내에서는 사은품으로도 많이 나눠주는 가벼운 진공젓가락 같아보이네요.

 

외국인들은 일식 중식을 즐겨먹을 때 나무젓가락은 자주 사용하지만 

무거운 쇠 젓가락은 불편해한다는 점에서 

가벼운 진공젓가락은 사용하기에도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동시에 젓가락만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스테인레스 빨대와 나무그릇도 함께 상품구성으로 묶었는데요.

 

 

 

스테인레스 빨대와 젓가락을 통해서 환경보호라는 취지를 살렸습니다.

 

 

 

나무그릇으로는 동양풍의 이미지를 살린 것 같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저런 나무그릇이나 젓가락은 크게 특별한 물건이라고 여겨지지는 않았는데,

글로벌로 나가면 새롭고 신기한 물건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꽤 있는 것 같습니다.

 

대표적인 예를 들어서 포대기(Podaegi)와 호미(Homi)가 있습니다.

 

 

해외에 진출할만한 우리의 물건이 또 뭐가있을까요?

어려운 IT 제품보다 간단한 소비재가 크라우드펀딩에서 각광받고 있습니다.

 

해외로 판로개척을 하고싶거나 시장성을 검증하고 싶다면,

크라우드펀딩을 도전해보세요! 관련 질문도 환영합니다 ^^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