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8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7)


HUD디스플레이가 장착되어 있고, 블루투스로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알렉사와 시리를 통해 음성 조작을 할 수 있는 스마트 헬멧 'Jarvish X-AR'가 크라우드펀딩을 진행중이다.

 

 

대만의 제작사 'Jarvish'가 제작한 풀페이스형 헬멧으로 편안함과 실용성 모두 추구한 다기능형 제품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AR HUD의 장착이다. 

HUD에 지도와 네비게이션등을 표시하여, 라이더는 전방에서 눈을 떼지 않고 목적지까지의 방향을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헬멧 앞뒤로 하나씩 1080p의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어, 주위 360°를 커버한다. 

카메라의 영상도 화면에 비추어, 주행 중 뒤의 상황을 확인할 때 뒤돌아볼 필요가 없어 안전성 향상으로 이어진다.

추가적으로 카메라는 주위의 풍경 등을 촬영하는데 활용도 가능하다. 

 

 

음악을 듣거나, 스마트폰과의 연동을 통해 전화통화를 하는 등 다양한 기능이 가능하며,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알렉사, 시리와 연동하여 음성으로 조작할 수 있다는 것이다.

 

 

'Jarvish X-AR'는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Kickstarter를 통해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캠페인 시작 후 바로 목표액을 달성했다. 현재는 목표금액을 훨씬 넘어선 570%를 달성중이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308263621/jarvish-the-smartest-motorcycle-helmet-ever-made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