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모닥불 같은 불길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따뜻해지면서 안정되는 느낌이 든다.

기회가 된다면, 캠핑이나 야외에서 모닥불을 즐기면 제일 좋지만, 집안에서 즐길 수 있다면 어떨까?

 

 

촛불보다는 조금 더 큰 불길(?)로 횃불 정도 크기로 크지만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템 'SPIN'

 

 

불꽃을 보고 마음이 안정되는 것은 전세계 누구나 동일한 듯 하다.

독일의 스타트업이 개발한 SPIN은 크라우드펀딩에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SPIN의 매력은 큰 불길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점.

직경 12cm, 길이 54cm의 실린더 모양의 내열유리에서 불길이 점화되도록 되어 있어, 커다란 불길을 가까이에 둘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아래의 베이스 부분은 나선형 구조로 되어 있어, 이로인해 불길이 회오리처럼 회전하는 것이 포인트.

불길이 자연스럽게 빙글빙글 회전하는 것으로 디자인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내열 유리는 투명하며, 무드 램프로 사용 할 수있으며, 평평한 바닥에 둘 수도 있지만, 92cm의 전용 폴을 사용하면 횃불처럼 설치도 가능하다.

 

 

연료는 상용 바이오 에탄올 캔을 사용하며, 500미리리터로 1.5시간 점화가 가능하다.

 

 

'SPIN'은 해외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에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많은 호응을 받아, 2800여명의 베커로부터, 45만 달러에 가까운 펀딩을 진행중이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499436469/spin-a-spinning-flame-in-a-glass-tube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