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차도 커피처럼 물의 온도나 우려내는 시간 등에 따라 맛과 향기가 변하는 섬세한 음료이다.

차에 따른 섬세한 컨트롤을 위한 스마트 주전자 'Teplo'가 크라우드펀딩을 진행중이다.

 

'Teplo'에는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주변의 소음, 밝기, 온도, 습도 그리고 사용자의 심박수와 체온을 분석하여,

차 추출 알고지름을 이용하여 차를 추출한다.

 

 

예를 들어 심박수와 체온이 높고 주위의 소음 수준이 높은 경우, 스트레스를 느끼는 것으로 판단하여,

약간 낮은 온도에서 이에 맞는 적절한 차를 추출해 준다.

 

 

차의 추출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필터를 뒤집어, 차가 물에 닿아 진해지는 것을 막아주므로, 사용자는 차를 마시는 것에 집중할 수 있다.

 

스마트폰 앱과 연동하여, 100여종의 차중에서 자신이 마시고 싶은 차를 선택하면, 그에 맞는 최적의 한잔을 추출해준다.

 

취향에 맞는 차를 앱안에서 직접 구할 수도 있다.

 

차를 마시는 것을 즐겁지만, 준비하고 내리는 등의 시간을 줄여주어 마시는 것에 집중 할 수 있게 해주는 스마트 주전자 제품이다.

'Teplo'은 해외 크라우드펀딩 Kickstarter에서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299 달러 부터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배송은 2019년 4월.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350821327/teplo-connected-tea-pot-for-personalized-tea-exper/description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