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다양한 형태의 이어폰이 출시되고 있고, 주변에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많아지고 있다.

'AirLoop'는 상황, 용도에 따라, '무선이어폰', '넥밴드', '스포츠밴드' 형태로 바꾸어가며 사용할 수 있는 이어폰 제품이다.

 

 

 

'AirLoop'는 귀에 닿는 부분의 형태, 좌우이어폰을 연결하는 밴드 등을 변경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제품.

 

 

무선이어폰의 경우 혹시나 떨어지거나 분실되지 않을까 걱정하시는 분들이라면, 넥밴드형태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무선 이어폰 형태로 사용할 때는 10시간이 재생되지만, 스포츠밴드 형태라면 + 3시간, 넥밴드는 +12시간의 이용시간을 자랑한다.

 

 

이어폰에 부착된, 버튼을 눌러, 곡의 재생이나 정지, 건너 뛰기, 볼륨등의 다양한 조작도 손쉽게 가능하다.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하고 있으며, 이어폰을 귀에서 분리하면 자동으로 음악이 멈추고 다시 착용하면곡의 재생되는 등의 사용에 편리한 기술도 적용하고 있다.

 

'AirLoop'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자금 조달 중이며,

이어폰, 충전 케이스 (80 시간 재생) 밴드 2 종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는 99 달러부터 펀딩의 참여가 가능하다.

2019년 9월 배송 예정!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931003297/airloop-the-worlds-first-3-in-1-convertible-earbud#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