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아직 이르긴 하지만,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곧 여름이겠구나... 휴가.. 바다..

여름 휴가나 여행 계획을 계획하는 사람도 있을 것 같다.

 

 

바다에서 사용하는 튜브나 에어매트는 다 좋지만, 바람을 넣는데에 힘이 다 빠지곤한다.

전동펌프도 있지만, 휴대하기 어렵고 여름만을 위해 구비하기는 쉽지 않다.

 

 

독일의 스타트업이 개발한, 순식간에 바람을 넣을 수 있는 초경량 에어펌프 'FLUXBAG'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중이다.

 

 

'FLUXBAG'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FLUXBAG'의 한쪽을 열고, 봉지에 공기를 담듯 바람을 넣고,

입구를 닫은 후 튜브에 노즐을 연결하여, 체중을 이용하여 눌러주면 끝.

 

 

크기는 100리터, 140리터 2개의 모델이 제공되며, 무게는 120g으로 초경량.

접었을 때에 손바닥만한 크기로 휴대 또한 간편하다.

 

 

공기펌프의 역할 뿐 아니라, 가벼운 옷이나 수건등을 담는 바구니의 용도, 커다란 배게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도 가능하다.

 

 

 

무게로 눌렀을 때 괜찮을까 싶지만,

고품질 립스탑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여, 가볍고 강도 또항 높으며 방수성이 뛰어나다고 한다.

 

개발팀은 모양이나 표면, 소재의 탄성을 최적화하고, 노즐에 실리콘 코딩을 하여 보다 높은 압력으로 공기가 들어갈 수 있도록 설계하였다.

 

 

또한 공기의 역류 방지를 위한 기능을 추가하여, 큰 에어매트나 어린이용 수영장 등에서도 사용하는데 성공하였다.

'FLUXBAG'는 해외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15유로부터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며, 배송 예정은 2019년 5월로 지금 캠페인에 참여하면, 여름 휴가에는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jens-plus/fluxbag-new-generation-inflate-items-with-just-one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