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자동차와 달리 자전거나 오토바이의 경우, 운전시의 눈앞에 대시 보드가 없고,

내비게이션과 스마트 폰을 설치할 수 없다.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제품이 HUD이다.

 

 

HUD가 있다면, 자전거나 오토바이를 운전하면서도 각종 정보를 확인 할 수있다.

그러나 HUD있는 헬멧으로 일부러 교체 할 수는 없는 노릇이다. 그런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헬멧에 장착 할 수 있는 HUD "HUDWAY Sight"

 

 

"HUDWAY Sight"는 컨트롤 블록, 브라켓,  프로젝터으로 구성된다. 

컨트롤 블록은 헬멧의 뒷부분에 그리고 프로젝터는 사용자의 오른쪽 눈 앞에 오도록 부착으로 설치한다. 

 

개발자에 따르면, 어떤 헬멧에도 장착 할 수 있도록, 프로젝터 브라켓에 자석으로 형태로 되어 있어 제거할 때도 쉽게 떼어낼 수 있다.

또한 자전거와 오토바이 뿐만 아니라 스케이드보드나 스키 등의 스포츠에 사용하는 헬멧에도 부착할 수 있다.

 

 

"HUDWAY Sight" 스크린은 스마트폰과 Bluetooth로 연결하여, 지도의 표시와 알림, 문자 메시지 등을 표시 할 수있다.

또한 서드파티의 Bluetooth를 함께 사용하면 음악 앱 등을 음성으로 조작 할 수있게된다고한다.

 

 

HUD의 좋은 점은 투명하기 때문에 시야를 가리지 않고.

디스플레이를 보면서도 도로의 전방이 확인가능하므로 핸들에 설치한 네비게이션, 스마트폰보다 안전성을 확보 할 수있다.

 

"HUDWAY Sight"는 현재 Kickstarter를 통하여 펀딩을 진행중이며, 예정 판 849 달러.

킥스타터를 통해서는 좀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10월 21일까지  펀딩 진행 예정이며, 펀딩에 성공하게 되면 내년 5 월에 발송 된다고 한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hudway/hudway-sight-a-display-for-every-helmet/description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