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8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7)


방수가 되는 제품이라고 해도 그 표준은 여러가지가 존재한다. 

샤워에는 견딜 수 있지만, 잠수시에는 보장하지 않는 규격이 있다. 

신형 무선 이어폰 "Dolphin"은 IP68 규격을 취득한 수영을 하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기이다.

 

 

 

 

"Dolphin"이라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무선 이어폰은 처음부터 물속에서 사용하는 것을 전제로 개발되었다. 

IP68 규격은 기기를 귀에 장착 한 상태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 정도이다.

 

 

 

채택한 Bluetooth 5버전은 4.2과 성능을 비교하여, 통신 속도는 2배, 최대 통신 거리는 4배, 데이터 전송량은 무려 8배이다. 

또한 "Dolphin"은 터치 패널도 탑재하고있다. 

다음 노래로 넘기거나 볼륨 조절, 핸즈프리 통화시의 대응도 가능하다.

 

 

아무래도 물속에서 착용하는 제품인 만큼 수영 중 귀에서 빠지지 않도록 독특한 장착(?) 형태를 갖추고 있다.

귀 뒷편으로 구부리는 형태의 후크로 특허를 취득했다고 한다. 

이 제품의 연속 재생 시간은 이어폰만으로는 3시간, 케이스 포함하면 총 30시간이다.

 

 

요즘 출시되는 무선 이어폰들이 지원하는 케이스의 무선 충전 또한 지원하고있다. 

무선충전기에 케이스를 올려 놓으면 충전이 시작되며, 완전 충전까지는 2시간이라고한다.

 

 

"Dolphin"은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Indiegogo"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출시 한정수량으로 1개 59달러, 2개의 105 달러의 가격으로 제공중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은 수량이 많지 않으므로, 관심있는 분들은 서두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펀딩 목표 10,000달러를 크게 넘어서 500% 가까이 펀딩이 진행중이며, 11월 중 배송 시작을 목표로 하고 있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dolphin-waterproof-earbuds-with-intuitive-controls#/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