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액션캠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고프로 카메라를 들어봤을 것 입니다.

 

액션캠 시장의 약 70%를 점유하는 독보적 브랜드로 4K 촬영이 가능한 고해상도 액션캠이지만 떨림현상은 어찌할 도리가 없었지요.

 

자전거, 오토바이, 보드 등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남는 것은 지진이 난 듯 흔리는 영상 뿐이었습니다.

 

 

그래서 필요한 장비가 'Gimbal Stabilizer' 일명 짐벌인데요. 특히 한국의 중소기업 에셀티가 만든 '리모뷰 S1'는 새로운 개념의 고프로용 짐벌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리모뷰 S1'은 블루투스 리모컨이 장착된 방수 지원 3축 짐벌로써 그립을 장착하면 핸드헬드로 사용할 수 있고, 그립을 제거하면 고프로 표준 마운트를 이용해 몸이나 자전거, 자동차 등에 장착해 사용가능합니다.

 

생활 방수도 가능해 날씨에 제약없이 다양한 스포츠 활동을 기록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자동차나 자전거에 S1을 마운트 장착한 후 사용하면 편리함이 빛을 발하는데요.

 

그립에 장착돼 있는 블루투스 리모컨으로 짐벌의 모드를 변경하고 카메라를 상하좌우로 움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원클릭 마운팅 시스템을 적용, 둥근 사각형 그립은 카메라의 수평을 눈으로 보지 않고도 유지할 수 있게 해줍니다.

 

 

 

 

리모뷰 S1은 인디고고에서 펀딩을 받고 있으며 현재 1023명이 펀딩, 목표금액의 7배가 넘는149,400달러(약 1억7700만원)를 모았습니다.

 

 

 

올해 12월 출시를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하니 기대해봅시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removu-s1-gopro-gimbal-stabilizer-with-remote#/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