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일상 생활에서 가볍고 편하게 사용하는 USB메모리 이지만, 낙하, 침수 등 물리적인 고장에는 취약한 것이 사실이다.

 

 

물리적으로 취약한 부분이 있는 만큼 중요한 데이터의 보관보다는 가벼운 데이터의 이동 등에 사용되는데,

다양한 물리적인 극한 실험을 극복한 'TiSTICK'가 크라우드펀딩을 진행중이다.

 

 

 

티타늄 소재를 사용한 'TiSTICK'은 뚜껑 부분은 나사도 되어있어, 안전하게 밀폐된다.

물 속에 넣었을 때는 200m까지 잠수에도 견딜 수 있다.

 

아스팔트위에서 자동차에 밟아도 멀쩡할 정도의 물리적 충격에도 강하게 설계되었다.

그외에는 끓는 물에 넣는다거나, 얼리고, 진흙에 넣고, 드론에서 떨어트리는 등 다양한 극한 실험에서도 안전하다고 한다.

 

 

일반적인 사용성 부분에서도 AES-256규격의 암호화 방식을 채용하는 등 보안 부분에도 신경을 썼으며,

바닥에 부분에 자석을 차용하여, 금속에 붙여서 보관 할 수 있다.

 

 

 

최강의 물리적 충격에 강한 'TiSTICK' USB는 해외 크라우드 펀딩 'Kickstarter'를 통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32GB모델은 59유로 (약 75,000원) 부터 펀딩의 참여가 가능하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lingginnovations/tistick-titanium-usb-stick-31-aes-256-encryption

 

물건을 잃어 버리지 않고 오래 사용 하는 분이라면, 한번 쯤은 구매를 고려해도 좋을 것 같다.

2019년 5월 배송 예정!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