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CATSSUP"은 홍콩에 본사를 둔 Studio RYTE가 개발한 책장 등의 가구를 캣타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해주는 퍼니처 시스템이다. 

 

 

 

캣타워는 고양이에 수직 방향으로의 이동을 제공하는 고양이의 가구이다. 고양이의 은신처, 놀이 장소로운동기구로서 기능을 한다. 

하지만 캣 타워는 자리를 차지하기 때문에 설치 할 공간이 없다고하는 사람도 많이 있다.

 

"CATSSUP"은 좁은 공간에서도 캣타워와 거의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는 퍼니처 시스템이다.

방 안에있는 책장이나 선반, 테이블 등에 설치하여 고양이와 사람이 공유하여 사용할 수있게 된다.

 

 

클램프로 쉽게 설치할 수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별한 도구없이 몇 분 안에 "책장 캣 타워"를 방 안에 세울 수 있다. 
설치뿐만 아니라 제거도 간단하다. 

고양이가 잘 사용하지 못하거나, 질리는 경우에는 설치 장소를 간단하게 바꾸는 것도 가능하다.

 

 

제품은 "Dot Step",  "Sleeping Pill",  "Cloud Lounge",  "Space Ball", "Climbing Tower"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부분을 결합하여 고양이에게 아득한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다.

 

 

Studio RYTE는 "CATSSUP"의 제품화를 위해 Kickstarter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중이다.
제품 출하는 2018 년 12 월로 예정되어있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906640606/catssup-floating-playground-for-cats-0?ref=nav_search&result=project&term=CATSSUP#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