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버스나 지하철로 이동하기에는 가깝고, 걸어가자니 먼 거리의 이동수단으로, 킥보드나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을 거리에서 만날 수 있다.

 

킥보드나, 전기자전거를 관심있게 보는 사람이라면 좋아할만한 제품을 소개한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안정적인 속도를 가진 전동 스쿠터 'Motochimp Lyinh V2'가 크라우드펀딩을 진행중이다.

 

 

Motochimp는 긴 타원형으로, 길가에 서 있는 진입방지 기둥을 눞혀놓은 모양에 핸들과 안장을 붙여놓은 듯한 디자인이다.

 

 

45V 750W의 모터를 탑재한 전동스쿠터로, 최대 시속은 약 45km이다.

장거리의 이동은 어렵지만, 가까운 거리를 이동할 때에는 효율적인 교통수단으로 보인다.

 

 

방향 전환등이 잘 될까 싶지만, 사람이 많은 곳에서도 안정적으로 움직임을 보여준다.

 

 

야간엔는 앞면의 라이트, 뒷면에 붉은색 전조등으로 주행시 안전을 확보할 수 있으며, 이동가능 거리는 약 40km이다.

 

 

 

배터리 충전시간은 약 2시간!

휴대폰을 충전하는 정도의 시간으로 매우 짧다.

 

 

'Motochimp'는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2399달러부터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배송은 2019년 8월 예정!

https://www.indiegogo.com/projects/motochimp-lyinh-v2-ridiculously-fun-e-moped#/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