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가을이 스쳐지나가고 키보드를 치는 손가락이 차가운걸 보니 벌써 겨울이 온 같다.

방안을 따뜻하게 해도, 책상위에서 작업을 하거나 게임을 할 때 손끝이 차가운 분들에게 필요한 아이템 'Rone Mini Heater'를 소개합니다.

 

 

 

 

귀여운 디자인의 'Rone Mini Heater'의 가열 3초만에 따뜻한 바람을 내보내 줄 정도로 강한(?) 성능을 자랑하며, 56.9db 저소음으로 다른 작업에 방해를 주지 않을 정도로 조용하다.

 

 

아무래도 온열기구인 만큼 성능보다 중요한 것이 안정성!

고온이 되는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며, 4시간 마다 자동적으로 전원이 종료되도록 설정되어 있다.

전원을 계속 켜놓아서 화재가 발생할 걱정(?)은 없는 제품 인 것 같다.

 

 

 

이 제품의 또하나의 특징으로는 무려 착탈식 휴대용 손난로가 부착되어 있다.

 

'Rone Mini Heater'는 해외 크라우드펀딩 인디고고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올해 12월 배송예정이라고 하니 서두른다면, 올겨울은 어디에서나 따뜻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rone-mini-heater-keeping-you-warm-and-happy/x/19640128?utm_content=campaigns_one_column1_cta&utm_source=sailthru&utm_medium=email&utm_campaign=bck-11042018jfy&utm_term=#/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