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면도 때문에 스트레스 받아 본적 있으신가요? 시뻘건 자국은 기본이요, 가끔은 면도날에 베여 피 보신 분도 여럿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뿐만 아니라 면도날을 지속적으로 교체해줘야 해 추가비용도 많이 듭니다.

 

 

이처럼 면도 스트레스를 경험한 분들이 동공커질 상품이 있습니다. 바로 레어저 면도기 Skarp인데요.

 

외관상으로 보면 일반 면도기와 비슷하게 생겼지만 면도날이 있던 자리에 레이저가 자리 잡고 있습니다

디자인은 굿! 갖고 싶은 비주얼을 지녔습니다.

 

 

물도 필요 없고 면도 거품도 필요 없으며 비싼 면도날도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저 AAA 배터리1개만 있으면한 달간 거뜬히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다.

 

버려지는 면도날이 없으니 환경보호는 보너스로 따라옵니다.

 

Skarp의 가장 큰 장점을 꼽으라면 피부 자극이 없다는 것 인데요. 피부에 닿지 않고 레이저가 수염을 잘라버리니 시뻘겋고 거친 피부와는 작별할 수 있습니다.

 

면도 소요시간은 기존면도기와 동일하고 화상의 걱정 또한 없다고 하니 기대가 모아집니다.

 

하지만 실제 시연영상이 없어 정말 밀착력 있게 잘 깍아지는지, 피부자극은 어느 정도인지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내년 3월에 출시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현재 킥스타터 펀딩 마감까지 18일 남은 상황에서 9893명이 펀딩, 목표금액 16만 달러(약 1억 8900만원)를 훌쩍 뛰어넘어 175만 달러(약 20억 7000만원)는 모았습니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skarp/the-skarp-laser-razor-21st-century-shaving?ref=popul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