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하루의 시작부터 마무리까지, 그날의 컨디션을 좌우하는 것은 ‘수면’이 가장 크지 않을까?
잠이 보약이라는 말도 있듯이 하루하루의 잠이 참 소중하다.
그런데 한여름, 열대야에 잠을 못 이루거나 한겨울 추워서 잠을 못 이룬다면?
이불을 덮으면 덥고 이불을 차버리면 추워서 잠을 제대로 못 잔다면?
이런 사람들에게 정말 유용한 제품이 나와 소개하고자 한다.

 

 

BEDJET. 수면 바이오리듬에 맞춰 이불 속 온도를 조절해주는 장치다.
사람이 잠을 자다보면 잠에 깊이 들 수도 있고 얕게 들 수도 있다.
꿈을 꿀 수도 있고 꿈도 안 꾸고 잠에 빠져드는 경우도 있다.
이렇듯 수면 중에는 수면 바이오리듬이 있는데 이 리듬에는 각자 맞는 적절한 신체 온도가 있다고 한다.
바로 이 Bedjet이 사람의 수면 바이오리듬과 인체 온도를 파악해 온도를 조절하고 쾌적한 잠을 잘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다.

 

 

 

 

사진으로 볼 수 있듯이 이 제품의 본체는 침대 밑에 설치하고 호스를 이불 안에 넣어주기만 하면 된다.
실제로 해보지는 않았지만 설치 자체도 간단한 편이다.
공기순환을 통해 작동하는데 효과가 상당하다고 한다.

 

 


킥스타터에 올라온 지 5시간 만에 100%의 펀딩에 성공했으며 9월 13일까지 펀딩할 예정이라고 한다.
사실 Bedjet이 내놓은 V1도 굉장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황이라 V2에 대한 신뢰도가 있어 펀딩이 용이한 것으로 보인다.
이번 버전에는 Dual Zone도 있는데 더욱 신기한 것은 두 사람이 느끼는 춥고 더움이 다르기 때문에 각각의 온도를 다르게 맞춘다는 것이다.

 


가격은 single 버전이 스페셜로 199달러(곧 매진될 상황/ 110v), 220v 제품은 299달러이다.
아쉬운 점은 한국까지 직배송이 안 된다는 점.
Dual Zone 버전은 스페셜이 398달러(110v), 220v는 549달러이다.
관심 있는 사람들은 킥스타터 페이지를 직접 확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430799669/bedjet-v2-sleep-inducing-climate-control-just-for/descrip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