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8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7)


언제 어디서나 스팀으로 음식을 데울 수 있는 도시락통(?) 'steasy'가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보온 도시락은 많이 있었지만, 이제품은 어디서나 스팀 기능을 통해, 내용물을 가열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인 스마트 도시락이다.

 

 

이제품을 사용하면, 추운 겨울에도 김이 모락모락 나는 따뜻한 식사를 할 수 있다.

 

 

'steasy'는 블루투스를 통하여 스마트폰과 연동되며, 미리 가열 시간 (15분)을 설정하여, 식사 시간전에 데워 놓을 수 있다.

이중 구조의 바닥으로 되어 있어, 바닥에 물을 넣는 방식이다.

강력한 잠금 구조로 되어 있어, 어떻게 기울여도 내용물이 쏟아지거나 하지 않는다고 한다.

 

 

 

뚜껑부분과 음식이 담기는 부분은 분리하여 식기 세척기를 통하여 세척 가능하다.

 

내장 배터리를 사용하여, 몇번이고 데울 수 있다. 실내뿐아니라, 야외에서 따듯하게 음식을 먹고 싶을 때 유용할 것 같다.

야외에서 겨울에 따뜻하게 김이 모락모락 나는 호빵이나, 뜨거운 라면을 먹을 수 있지않을까? 기대해본다.

 

 

'steasy'는 해외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를 통해 캠페인을 진행중이며, 제품은 내년 3월 배송 예정이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736346176/steasy-the-innovative-and-fully-portable-steamer#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