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여행시 휴대용 기기의 배터리에 대한 걱정은 모두가 가지고 있는 듯 하다.

또 하나의 배터리 내장 캐리어 'Supercharged'가 크라우드펀딩을 진행중이다.

 

 

 

미국의 스타트업이 개발한 'Supercharged'는 비행기 기내에 반입 가능한 44 리터 용량의 사이즈 제품.

외관은 일반적인 캐리어이지만, 가장 큰 특징은 분리가 가능 용량 10000mAh 모바일 배터리를 탑재하고있는 것이다.

 

가방 외부의 USB 포트에 케이블을 연결하여 스마트폰 등 휴대용 기기를 충전 할 수있다. 10000mAh나 되는 대용량으로, 일반적으로 스마트 폰을 3번 가까이 충전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 가능한 타입의 케이블을 제공한다.

 

 

배터리를 내장한 캐리어 제품이 배터리의 용량이나, 무선 충전 등 충전 부분만을 강조하는 것에 비하여,

'Supercharged'는 캐리어 본래의 수납 부분의 편리성 또한 충실한 제품

 

 

의류, 세면도구, 악세서리, 등 짐을 구분하여 넣기 쉽도록 많은 포켓으로 구성되어 있다.

 

 

폴리 카보네이트로 제작된 제품으로 무게는 3kg이며, 미국 교통 안전국 공인 TSA 잠금 장치를 채용하고 있다.

 

 

'Supercharged'는 해외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Kickstarter에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비슷한 유형의 제품이 많은 가운데에도 24만달러에 이르는 목표액보다 크게 넘어서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3월 중순까지 킥스타터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 예정이며, 제품은 5월 배송!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geniuspack/genius-pack-supercharged?ref=discovery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