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8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7)


가방등 일상에서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지문식 자물쇠 'CHICSO'가 해외 크라우드펀딩 킥스타터를 통하여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CHICSO은 약 0.2초만에 지문을 인식하고 해제할 수 있는 제품이다. 

그리고 40개의 지문을 등록하는 것이 가능하여, 단순하게 40명이라고 한다면, 회사에서 관계자의 지문을 모두 등록하여 공용으로 사용할 수 도 있을 것이다.

물론 가족들의 지문을 등록하고 CHICSO를 공유하는 것도 하나의 사용 방법 일 것이다.

 

 

'CHICSO'는 고해상도 · 360도 프린트 기능과 AI 기술을 채용하여 생체 데이터의 정확한 인식을 가능하다.

또한 IP65 방진 방수 규격도 취득! 어떤 날씨에도 견딜 수있는 견고함을 가지고 있으며, 영하 20도~ 45도까지의 극한 환경도 문제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지문인식을 위해서는 전력을 필요로한다. 개발자는 1회 충전으로 3500회 동작하거나,  1년의 대기가 가능 이야기하고있다. 충분히 실용적인 활용이 가능 할 수 있겠다.

 

'CHICSO'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Kickstarter'를 통해 229홍콩 달러부터 캠페인의 펀딩이 가능하다. 
12월 중순까지 캠페인이 진행되며, 내년 3월 배송 예정이다.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93517211/chicso-the-most-affordable-and-portable-fingerprin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