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ce 2012, 창업교육,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위너스랩!

위너스랩은 2012년부터 연평균 100여개,
누적 1,000여 스타트업 지원사업 수행! (2018)


HMD를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VR게임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만, VR체험 파크 등이 아닌이상 집에서 움직임까지 리얼하게 즐기기는 어려웠었다.

 

해외 크라우드펀딩 사이트 인디고고를 통해서 캠페인을 진행중인 'Cybershoes'는 발에 부착하는 디바이스로 좀 더 리얼하게 VR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머리의 움직임을 감지하는 헤드셋, 몸의 움직임을 전하는 컨트롤러 등 지금까지의 VR디바이스의 사용에 'Cybershoes'는 사용자의 다리의 움직임을 게임 속으로 반영해 몰입감을 향상시킬 수있다.

 

'Cybershoes'를 장착하고 의자에 앉아, 발을 빠르게 움직이면 게임 속 자신이 전력 질주하는 등 마치 실제 게임 속에있는 감각을 맛볼 수있다.

 

 

360도 회전하는 둥근 의자에 앉아 사용하게 되며, 좌우로 움직이는 것보다 좀 더 역동적이고 민접한 동작이 가능하다.

개발사에 따르면, VR게임 등에 적용이 가능하며, 신발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다고 한다.

 

 

'Cybershoes'는 이미 킥스타터를 통하여, 1000여명 이상의 배커들의 후원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이번에는 인디고고를 통하여 추가 캠페인을 진행중이다.

 

인디고고 캠페인은 회전 의자와 같이 세트로 구성되며, 얼리버드는 269달러 부터 캠페인 참여가 가능하다.

2월 말까지 인디고고에서 캠페인을 진행하며, 올해 7월 제품 배송 예정이다.

https://www.indiegogo.com/projects/cybershoes-a-step-into-virtual-reality-games--3#/

 

 

 

크라우드펀딩을 직접 시도해보고싶다면?

해외에 나갈 여력이 없다면?

한국에서 직접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해볼 수 있는

교육/워크숍을 소개합니다!

 

해외 시장성을 가늠해보고 싶으신 중소기업과

해외 판로 개척을 꿈꾸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http://www.winnerslab.kr/crowdfunding-workshop